고객지원

Moving to the Future with Technology

공지사항


(주)영창기업, 공작기계 O.P(OPERATION PANEL)로 이목 집중!관리자작성일 18-10-26 14:55



1989년 설립된 (주)영창기업(이하 영창기업)은 고객만족을 위해 제품의 품질, 납기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니즈를 반영하며 제품개발과 제품개선으로 꾸준히 발전을 거듭해 오고 있다.


특히 공작기계 O.P 판넬부에 적용할 수 있는 푸시버튼을 개발함으로써 판넬의 질적향상과 제작공정의 절감 그리고 A/S 발생 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05.jpg

이처럼 다양한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영창기업이 지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 2018'에서 공작기계 O.P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각적 품위향상과 고휘도 LED적용으로 운전 식별이 용이한 이 제품은 개별적 부품과 심볼 교체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기호, 문자가 지워지지 않는다는 특징을 지녔다. 이와 더불어 동사의 포터블 M.P.G는 완벽한 밀폐구조와 슬립형 디자인으로 참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영창기업 관계자는 "이러한 제품들은 영창기업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제작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06.jpg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8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4박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8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6개 전문관 모두 스마트한 제조공정과 환경을 만들기 위한 선진 기술 및 융·복합 제품,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등이 대거 출품되면서 참관객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출처 : http://news.yeogie.com/entry/173676?locPos=25Q&